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

  • 출시 시간:2024-04-15 17:59:41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105
  • 빠른 설명:

    타르 사 시,타르 사 시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, 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.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.타르

기사 내용
타르 사 시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,

  

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.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.

타르 사 시고정식 하역대 관련 정보는 하역대 가장자리에 설치돼 구덩이를 파고 콘크리트에 볼트로 직접 잠가야 한다.

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.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!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,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, 설비, 사용 수명이 길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,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.

프라하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.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.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.

직: 물류부 창고: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.

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?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.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.


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



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.

이동식 등차교에서 수압펌프를 사용할 때, 우선 오일밸브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인다.손잡이를 누르면 차교에 오르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.하강할 때, 오일 밸브 다이얼을 풀고 (반시계 방향으로 회전) 등차교는 자중으로 하강한다.사용할 때는 수동 밸브를 풀어 유압대가 힘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도록 해야 한다.

고정식 등차교: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.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.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.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.

잠재력 발전작업 사이즈: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.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.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.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.,적재중량: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,타르 사 시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,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.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.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,타르 사 시고정식 유압 등차교, 신의성실 경영!

조리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 디자인 (Design) 으로 잡동사니 정리가 편리하고 빠르다 (의: 빠르고 민첩하다).

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.


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



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.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,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.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.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.

최신 컨설팅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.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!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,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, 설비, 사용 수명이 길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,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.

꼬리 접이식 과도판과 지게차 견인 갈고리는 등차교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.다리 위에 치형 방활판이나 그물무늬판을 깔다.그물눈은 비뚤어지고 펀칭되어 작업의 신뢰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름, 때, 빗물과 얼음과 눈의 퇴적을 방지할 수 있다.본 설비는 특히 폭발과 인화성 장소, 인공 유압 동력에 적용되며 불꽃이 발생하지 않으며 뒤탈이 없습니다.동력은 인공 수동 펌프 동력으로 배치할 수 있다.전동 동력.오일 실린더가 철을 깎는 롤러 공예임을 보증한다.고정 승차교 몇 가지 유지 보수 사항: 각 회전 샤프트 핀은 항상 유지하여 사용 중의 마모를 줄이고 사용 유연성을 강화해야 한다;유압유의 사용은 규정 모델에 따라 일반적으로 # 또는 #이며, 반년에 한 번 교체하고 연료 탱크를 깨끗이 청소한다;각 회전 부위는 항상 깨끗해야 하며, 시장은 위의 먼지, 모래, 기름때, 쇳덩어리 등을 청소하고, 헐거움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용접, 제때에 처리하여 물건이 올라갈 때 끊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;만약 페인트가 대면적으로 벗겨진 지면이 있다면 다시 올라가지 않고 녹이 슬거나 부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.유압 (hydraulic) 등차교는 이미 물류 창고에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설비가 되었는데, 설비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(attention)가 있는 곳이 있는가,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.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.

직: 물류부 창고: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.

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,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.


타르사시기타 제품 정보
  •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

  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

  •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

  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

  •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

  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

  •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

  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

  •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

  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

  •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

  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

  •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

  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

  •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

  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

  • 신속한:알림: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정보는 당사의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,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타르 사 시유압 등차교 고정식기술적 성과 분석 및 선정 원칙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